미국 실업수당 얼마나 걸릴까? – 신청 후 해야 할 것

코로나19 이후 현재까지 많은 수의 사람들이 실업수당을 신청하고 있습니다. 3/28일 부터 실업수당에 포함되지 않은 자영업자나 노동이력이 없는 사람도 신청할수 있는 PUA((Pandemic Unemployment Assistance)가 시작되면서 수령 가능한 범위가 대폭 확대 되었는데요. 신청 후 수당을 기다리고 있다면, 꼭 체크 해야하는 것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EDD 청구 정보 이메일 및 우편 확인

온라인으로 접수를 하고나면 EDD로부터 “New Online Account Created” 라는 제목으로 이메일 메시지를 받습니다. 이는 UI Online 시스템에 자동으로 등록이 완료되었다는 뜻입니다. 이제 UI Online을 통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받지 못해도 지난 7년간 UI에 접수한 적이 없다면 EDD 어카운트 넘버가 포함 된 우편을 받게됩니다.

* 신청 후 약 2 주 후에 중요한 EDD 청구 정보를 우편으로 받게됩니다. 여기에 주간 UI 혜택으로받을 수있는 수당 금액이 나와있습니다. (이 금액에는 정부에서 받는 코로나19 지원 $600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캘리포니아 실업수당 계산

신청자의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메일 통지를 받을 수도 있으며,  시간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2. 수당 혜택 인증

등록이 완료 되었다는 이메일(또는 우편)을 받고나면 첫 번째 수당 혜택“인증”해야합니다.  인증은 2주마다 기본 질문에 답변하는 과정으로, 여전히 실업 상태이며 2 주마다 계속해서 지불받을 자격이 있음을 확인 하는 것입니다.

혜택 인증을 시작하려면 :

  1. 로그인을 한뒤 UI Online을 클릭합니다.
  2. 메시지가 표시되면 우편으로받은 EDD 어카운트 넘버를 입력하여 UI Online 시스템 등록을 완료합니다.
  3. 지시 사항에 따라 혜택 인증을 시작하면 됩니다.

시스템 등록이 완료된 후에는 UI Online 접속 화면에서 ‘Notifications’에 들어가서 질문에 답변하면 2주치가 인증됩니다. 첫 번째 인증 기간은 접수한 날로부터 첫 2 주 후에 시작되며, 2주마다 접속해서 인증을 해주어야 합니다.

3. 수당 지불 방법

일반적으로 첫 번째 인증을 끝내고 급여를 수령하는 데 약 1주일이 소요되며,  EDD 데빗 카드로 받게 됩니다. 청구 건수가 많은 관계로 며칠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Bank of America EDD 데빗 카드 웹 사이트에서 자신의 은행 계좌로 송금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지난 3 년 동안 EDD 직불 카드를 발급받은 경우 해당 카드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가 만료 된 경우에는 새 카드가 자동으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 UI Online 계정 확인 **

실직 상태이고 실업 급여 자격이 유지되는 한 UI 온라인 계정에 로그인 해서 업데이트를 확인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결제 정보와 다음 2주치의 혜택 인증을 확인합니다.

EDD 데빗 카드를 받고나면 혜택 인증을 한 약 3 일 후에 카드로 수당이 입금되므로 인증날짜를 잘 확인하고 빨리 인증해서 입금을 받으면 됩니다. 수표로 지급되는 혜택은 우편으로 도착하는 데 며칠이 더 걸립니다.

EDD 발췌 – 전체보기: https://www.edd.ca.gov/about_edd/coronavirus-2019/unemployment-claims.ht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