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21 광고음악 총정리, 두근거리게 CF 배경음악 모음

어제 29일 갤럭시 s21이 세계 60국으로 공식 출시가 되었습니다. 화려한 스펙과 AI기술 카메라로 화제가 되고 있는가운데 여러버전으로 출시된 광고 역시 빈틈없이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컨셉으로 진행된 s21 ‘두근거리게’ 광고에서는 많은 모델과 아티스트를 중심으로한 감각적인 영상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컨셉에 따른 여러 장르의 광고음악 역시 신비로우면서 현대적인 매력을 더해주고 있죠.

화제의 갤럭시 s21 광고의 배경음악 아티스트와 제목을 모아봤습니다.

1. 보다. 찍다. 모든 순간을 경이롭게 / 한몸에 받다. 세상의 시선.

보다. 찍다. 모든 순간을 경이롭게
보다. 찍다. 모든 순간을 경이롭게
한몸에 받다. 세상의 시선
한몸에 받다. 세상의 시선

🎵 Behind My Eyes – Apashe & LIA4

가장 반응이 뜨거운 2가지 광고로 고퀄리티의 세련된 느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감성적 여성보컬과 대비되는 일렉트릭 사운드가 주는 분위기가 영상미가 잘 어우러져 강렬하고 웅장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남자모델(토비)과 여자모델(박윤진)의 각각의 광고에서 같은 배경음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 나 제일 완벽

🎵 Focus on myself – Gloria Tells

개성있으면서 청량감을 주는 음색이 아침 조깅을 하는 광고모델(조인희)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곡입니다.

3. 하나의 폰. 캐스팅은 더블

🎵 goat – 원슈타인

쇼미더머니로 유명한 원슈타인과 찬주의 랩 콜라보를 담고있는 버전으로 원슈타인의 곡을 두사람의 개성으로 자유롭고 독특하게 표현했습니다.

4. 내 꿈에 진심인 편

🎵 777 – Nbhd Nick

트랩비트의 힙합곡으로 영재발굴단 최여원의 춤실력을 다양한 앵글로 감상할 수 있는 버전입니다.

5. S에 드디어 S펜

🎵 Can I love – 유라

광고의 퓨쳐리스틱한 감성과 유라의 보컬이 너무도 잘 맞아떨어지는 곡입니다. 노래선곡과 영상에서 표현되는 감성을 칭찬하는 사람들이 많았던 광고.

6.  우리에게 B컷은 없다

🎵 Aloha my love – Surl

몽실몽실 구름이 생각나는 배경 음악에 굴욕없는 셀프 웨딩샷을 찍는 사랑스러운, 모델 리아 버전의 광고입니다.

7. 갤럭시 버즈 프로 – 한 마디로 컨트롤

🎵 흐린 뒤 맑음 – 코넛

배우 송희준을 모델로 버즈 프로와 함께하는 도시에서의 일상과 일탈을 감각적인 노래와 함께 잘 표현한 광고입니다.

8. Music Stage – 이날치 X 릴보이

🎵 꼼짝꼼짝 말아라 찰칵 찍어주마 LEENALCHI &LILBOI3

힙합 원탑 릴보이와 국악의 이날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s21과 함께하는 뮤직비디오로 정식음원이 발매 되었습니다.

다양한 감성을 담고있는 갤럭시 s21의 광고음악들을 모아봤는데요. 유명하지 않은 숨은 보석같은 곡들을 사용하여 갤럭시 s21만의 특별한 감성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s21의 디자인에 맞아떨어지는 영상 컨셉과 음악선곡까지, 보는 사람을 설레고 두근거리게 하는 광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Leave a Comment